임영웅 오보, 소속사 "임영웅 건물 구매한 사실 없음" 이라 발표

요즘 Hot 한 issue!! 2021. 5. 29. 22:14
728x90
반응형

 

 

임영웅이 45억 원대 건물은 구입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화제입니다.

하지만 임영웅의 소속사 측에서는 이는 오보이며 "임영웅은 구매한 사실이 없다."라 발표했습니다.

 

지난 28일 스포츠경향 보도에 따르면 지난 3월에 임영웅이 마포구 근처 약 217평 규모의 6층짜리 건물을 약 45억 원에 매입했다는 보도가 올라왔습니다.

 

하지만 소속사 물고기 뮤직은 29일 임영웅의 공식 팬카페인 '영웅시대'에 건물 매입관련한 내용은 오보라고 전했습니다.

 

<물고기뮤직 공식 입장문>

안녕하세요 물고기 뮤직입니다.

임영웅 건물 매입 관련된 내용은 오보입니다.

 

임영웅 님은 건물을 구입한 사실이 없습니다. 소속사인 물고기뮤직에서 해당 건물을 취득하였으며, 현 임차인들의 임대기간이 완료되는 경우 상황에 따라 사옥으로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님이 건물을 구입했다, 또는 임영웅 님이 1인 법인 명의로 구입을 했다는 표현은 팬분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잘못된 내용임을 밝힙니다.

 

임영웅 님은 소속 아티스트이며 중요한 파트너이지만 물고기뮤직은 2015년부터 설립되어 운영되어 온 독립된 법인입니다.

 

사실과 다른 헤드라인으로 임영웅 님에게 피해가 가는 점 매우 유감스럽고 이에 팬분들께서 마음 아픈 점 또한 죄송한 말씀 올립니다.

 

라며 글을 올렸습니다. 또한 "이를 정정해달라고 요청하였으나 수정이 되지 않고 있고, 이를 다른 여러 매체들이 인용하고 있어 정확한 사실 전달을 목적으로 안내드린다"라고 말을 이었습니다.

 

미스터 트롯으로 결승까지 진출해 많은 인기와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임영웅 씨는 최근에 cf 광고와 많은 방송 프로그램에 출현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