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온 영하 20도 한파, 겨울 추운날씨 필수 제품 구입 고민중이라면? 추천 best3
본문 바로가기

꼭 알아야하는 정보

기온 영하 20도 한파, 겨울 추운날씨 필수 제품 구입 고민중이라면? 추천 best3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격태경입니다.

 

날씨가 진짜 굉장히.... 많이많이.. 너무 춥습니다...ㅎ

 

뉴스를 보니 한파로 인해 영하 20도까지 떨어지는 지역도 있다고 하니.. 신경을 조금만 안 써도

 

감기에 바로 걸리실 수 있으니 조심하시구요!

 

 

그래서 오늘은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 제품 best 3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이 글을 보시게 된다면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는 문제 없을거라고 당당히 말씀드릴게요~~

 

 

 

1. 가습기

 

 

 

요즘 날이 추워져서 환기도 못시키는데다가 날도 건조해서 목 많이 아프시죠? 저도 지금 목이 굉장히 아프답니다..

비염도 심해지고.. 역류성 식도염까지 겹쳐 목도 많이 안 좋은데요

 

이렇게 목과 코가 건조하게되면 많은 호흡기 질병에 노출되기 때문에, 호흡기가 안 좋으신 분들은 개별적으로 관리가 필요합니다.

 

건조한 집 안에 습도를 유지해서 호흡기를 안정시켜주기 때문에 질병이 발병 가능성을 아예 없애버리는게 최고의 방법입니다. 겨울에 발생하는 감기질환에 대부분은 호흡기에서부터 발병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가습기의 장점

 

첫번째, 자동 습도 조절이랑 온도도 조정을 해줍니다.

실제로 가습이로 온습기능을 통해 온도도 조절할 수 있으니 성능이 굉장히 좋습니다.

 

 

두번째, 충전식으로 전선이 없어도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식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휴대해서 가져가거나 위치를 옮길 때도 OK!!!

 

 

세번째, 항균 필터가 장착되어 세균 번식을 막아줍니다.

박테리아 성장을 억제시켜 살균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1인 1가습기는 필수라고 하죠!! 하지만 옛날 구식 가습기는 저런 기능이 없을 수 있습니다!!요즘은 좋은 가습기들이 많아서 저도 하나 추가로 구매할려고해요!

 

 

 

2. 온풍기

 

 

 

가습기를 소지하고 있는 집이라고 하면 또 온풍기랑 히터를 빼놓을수가 없겠죠! 이 둘의 상관관계가 각 단점을 보완해준답니다.

 

히터나 온풍기를 틀게 되면  집 안이 건조해질 수 있는데 가습기를 틀어준다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첫번째 난방비가 절약된다.

 

사실 겨울만 되면 난방비 장난 아닙니다.. 그리고 난방을 하게되면 집 전체에 온도가 올라기 때문에 쓰지 않는 방이나, 특정 지역에 따뜻하게 할 수가 없는데요, 이런 단점을 보완해주는게 온풍기 입니다.

전기세자체가 가스비보다 적게 나오며, 가족들이 모여서 티비를 보는 거실에만 틀어두어도 방 전체에 보일러를 안 돌려도 되니 훨씬 효율적으로 볼 수가 있겠죠!

 

 

 

두번째 가열시간이 짧다.

 

나갔다가 들어오면 방바닥이 차가워서 보일러를 켜도 바로 따뜻해지지 않는 단점을 온풍기는 5분이면 따뜻한 바람을 제공해줍니다~~ 그래서 전원을 키면 5분이면 즉각적으로 열을 제공해줍니다!!

 

 

세번째 다양한 기능이 있다.

 

최신식 온풍기에는 많은 기능이 있어 바람세기, 온도, 자동타이머 등 많은 기능이 있어 여러가지 조작이 가능합니다.

바람세기와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하고 예약시간을 정해두면 숙면중에도 알아서 꺼지니 매우 편리한 기능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3. 롱패딩

 

 

 

집 안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설명드렸고

이제 외출 시 입니다. 출,퇴근도 하셔야 되고 약속도 나가셔야 하는데

이 추운날씨를 그냥 뚫고 가기란.. 매우 힘듭니다.. 넘 추워용

 

혹시 4~5년 전에 유행을 끌었던 롱패딩 알고 계시나요?? 많은 분들이 롱패딩을 입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지금은 어떤가요? 네 지금까지도 계속 수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ㅎㅎ...

 

롱패딩을 입으셨던 분들이 숏패딩으로 다시 바꾸기 굉장히 힘듭니다.

왜냐면 롱패딩이 주는 따뜻함을 알아버렸거든요. 사실상 겨울에 곳곳에 바람이 스며들어 추위를 타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그런 단점을 보완해주는게 롱패딩입니다.

 

 

 

 

첫번째 보온성이 굉장히 뛰어나다.

 

일반 패딩에 비해 길이가 길고 진짜 길게 나온 제품은 무릎밑에까지도 내려가는데요

그러다보니 겨울에 취약점하의를 보완해줍니다. 기존에는 패딩 사이, 상체와 하체 사이 배 부분에 바람이 많이 스며들었는데, 상하의가 일체형으로 되어있으니 뭐.. 바람이 뚫고 갈 틈을 주질 않습니다. 이 부분이 굉장한 메리트인거죠

 

 

 

 

두번째 디자인이 이쁘다.

 

처음에 출시되었을 때 굉장한 매스컴에 광고가 되었습니다. 사실 사람들도 처음에는 보온성을 보고 사지는 않았을겁니다. 광고 되는 디자인이 굉장히 매력적이고 슬림해보이는 느낌을 줘서 디자인에 많이 끌려서 구매가 이루어졌죠.

또 학교나 직장에서 롱패딩을 입고 다니는 분들을 보면 이쁘다.. 나도 하나 사야겠다. 라는 생각을 대부분 해보셨을겁니다. 디자인이 허리라인을 잡아줘 몸을 더 슬림하고 길쭉하게 보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3가지의 필수 아이템 best 3를 설명해봤는데요

 

날씨가 너무 춥습니다. 모두 감기 안 걸리게 조심하시구 다들 힘드시겠지만 이번 겨울이랑, 코로나를 이겨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