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작성하면서 수익 얻자! - 리워드 마켓팅 플랫폼 노마드태스크 티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꼭 알아야하는 정보

블로그 작성하면서 수익 얻자! - 리워드 마켓팅 플랫폼 노마드태스크 티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격태경 입니다. 요즘 코로나 여파로 인해 티스토리 블로거 수가 부쩍 늘었습니다.

 

사실 저희가 블로그 작업을 꾸준히 하는것도  자기 일상을 기록하고, 정보를 제공해주지만

거기에 이어 부수적인 수입까지 만들면서 블로그를 키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블로그 글을 작성하며 부수적인 수입을 올릴 수 있는 플랫폼 하나를 작성할까 합니다.


이건 전에 제가 부업 관련해 적어놓은 글이니, 추가로 하시면 자동형 시스템 구축에 도움 많이 되실겁니다!

 

wbfprhs1-9765.tistory.com/18

1시간에 5만원 벌 수 있는 새로운 부업 알바!! 신규 플랫폼 -play up

안녕하세요 티격태경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굉장히 꿀인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요즘 부업 알바로 쿠팡파트너스, 광고 삽입 등 여러가지로 수익을 올리고 계실텐데요!! 이미 레드오션으로 경쟁

wbfprhs1-9765.tistory.com

 

 

 

그래서 플랫폼 이름이 뭐라고?

 

노마드태스크 입니다.

이름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이 플랫폼의 가장 좋은 장점은 바로 "30분 정도의 투자로" 바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겁니다. 비슷한 플랫폼으로 크라우드 웍스라는 어플을 깔아서 진행할려 해보았지만 사실상 진행하기 힘든 미션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쉬운편도 아니였구요.

 

하지만 이 플랫폼은 사실상 간단한 미션들이 많습니다. 구독 누르기, 팔로우 누르기, 후기 적기 등으로 0.5$ ~ 100$까지 벌어갈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그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그래서 진행은 어떻게 되나요?

 

https://nomadtask.com/r/146635

Nomadtask - Online Tasks for Digital Nomads

Join simple marketing tasks, and enjoy the art of earning. You can earn bigger payouts from joining simple marketing tasks compared to any other reward apps.

nomadtask.com

먼저 링크를 타고 들어가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하고 이메일 인증까지 완료 해주시면

 

 

 

 

 

 

바로 이 창일 뜰겁니다. 보시면 보상이랑 참여완료한 인원수 이렇게 나오게 됩니다.

그 중에 하나를 클릭하겠습니다.

 

 

 

 

 

 

네 이렇게 들어와서 바로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 했을 때 받을 수 있는 금액은 5달러 약 현 한화기준 5,413원을 획득 할 수 있게 됩니다. 사실상 글 작성하는데 20분 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대신에 옆에보면 보상이 3달러로 나와있는게 보이실 겁니다. 이거는 아직 가입하고 아무 작업도 완료 못했을 시 신뢰도가 낮아 비율이 줄어들게 됩니다. 하지만 연속적으로 몇 태스크를 완료하면 비율을 1.0으로 그대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른 걸로 해보겠습니다.

 

 

 

 

네이버 이웃을 추가를 하면 0.4달러를 준답니다.

응???;; 이웃 누르고 인증 스크린샷 제출하면 0.4달러???

2분만에 작업을 끝내고 받아가시면 됩니다. 보통 이런 것들이 많습니다.

 

어떠세요? 굉장히 꿀이죠? 어떻게 보면 하루 20~30분을 투자해서 즉각적으로 소득을 만들어 낼 수 있고

또 마이 페이지 창에 들어가서 바로바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이 플랫폼의 또다른 매력 포인트

 

혹시 여러분들 쿠팡파트너스 다들 알고 계시죠?

요즘 쿠팡파트너스가 많은 열풍이 불고 있는이유가 뭘까요? 3%의 수수료로 수익을 벌 수 있기 때문이죠.

 

추가적으로 처음에 가입할 때 추천인을 입력하면 1%가 추가되 총 4%의 수익을 얻게되며 추천인으로 작성한 분들에 매출에따라 추가수익을 얻게 되잖아요?

 

여기도 같은 시스템입니다.

 

 

 

 

 

이 플랫폼도 추천인제도를 이용해 추천수가 많을수록 보너스가 지속적으로 들어오는 시스템입니다.

근데 추천한 사람들이 버는 리워드에 5%?? 이거 굉장하지 않나요?

 https://nomadtask.com/r/146635

Nomadtask - Online Tasks for Digital Nomads

Join simple marketing tasks, and enjoy the art of earning. You can earn bigger payouts from joining simple marketing tasks compared to any other reward apps.

nomadtask.com

이 링크를 타고 가시면 자동 추천인입력이 됩니다!

현재 노마드태스크도 광고랑, 미디어에 노출되면서 가입하는 인원이 급속도로 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번씩  간편하고 보상을 많이 주는 태스크이 올라오게 되는데 이거는 사람들이 필수적으로 다 진행한다는거죠. 그로인해 내가 받을 수 있는 자동시스템 구축이 완료가 되는겁니다. 

 

어떤가요? 하고싶은 마음이 생기나요?

 

저는 그래서 앞으로 꾸준히 노마드태스크에 관한 후기를 올리면 진행해볼 생각입니다.

시작하는 인원이 많지 않을 때 틈새시장을 공략해야 하니까요~!

 

 

"본 컨텐츠는 노마드태스크 측으로부터 광고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