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 신축년辛丑年=흰 소띠 해 소띠 운세 보고가세요~ 새해인사~!
본문 바로가기

꼭 알아야하는 정보

2021년 신축년辛丑年=흰 소띠 해 소띠 운세 보고가세요~ 새해인사~!

반응형

 

 

 

신축년인 흰 소띠의 해는 ‘상서로운 기운이 물씬 일어나는 해’라고 하는데요, 상서롭다는 말은 복이 되고 좋은 일이 일어날 조짐이 있다는 뜻으로 평소 소라는 동물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인 우직하고 성실함, 그리고 인내로움 때문이라고 합니다. 2020년은 코로나 때문에 다들 고생이 많으셨죠~? 2021년에는 흰 소의 기운으로 상서롭고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내년 1월1일의  운세입니다. 운세에 나온것처럼 답답하시고 기분 전환을 원하시면 가까운 곳으로 드라이브라도 가면 어떠실까요? 물론 코로나 상황때문에 사람 많은곳은 피하시고 마스크 잘 착용 하시구요!

 

 

일단은 돌아오는 신축년 공휴일입니다~~! 쉬는날은 총 64일로 작년 67일에 비해 3일이 적겠습니다.

올해도 주말이랑 겹쳐서~~ 쉬는날이 많지는 않습니다. 알고 계시구요! 대신 추석이나, 신정, 3.1절 같은 경우는 주말이랑 포함해서 쭉~ 쉴 수 있겠네요~^^

 

 

 

내년부터 달라지는 법안입니다. 혹시 해당되시는 분들은 체크하고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또 내년 최저임금 인상금액이니 꼭 알고 가셔요~~! 새해는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일 있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