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중기 여친으로 지목된 영국배우 "사랑하는 케이티" 확인불가
본문 바로가기

요즘 Hot 한 issue!!

송중기 여친으로 지목된 영국배우 "사랑하는 케이티" 확인불가

반응형

케이티 sns
송중기 인스타그램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송중기의 소속사이다. 26일  "송중기가 영국 출신 일반인과 연애 중이며 인연을 맺고 만남을 이어오는 중이니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 라며 공식 발표를 하였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팬분들은 그 영국배우가 누구인지 추측이 난무했고 그 영국배우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가 되었다.

 

 

송중기는 tvN드라마인 빈센조 촬영을 하며 대상을 받았는데 이때 송중기는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라는 언급을 하여 영국배우인 케이티가 여자친구가 아니냐는 의혹에 휩싸이고 있다.

 

 

여기서 나온 날라, 마야, 안테스는 송중기가 기르는 강아지 이름, 케이티가 기르는 강아지 이름이며

케이티 루이스는 실제 SNS에 강아지들의 이름을 언급하며 사진을 올린 바 있다.

 

이에대해 소속사 측에서는 "교제 사실 이외에 정보들은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은 양해해 달라" 며 케이티 루이스와의 연애는 아직 확인된 바 없다.

 

 

송중기는 2008년에 데뷔해 쌍화점 작품을 촬영하였으며 그 뒤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늑대소년과 군함도 등 500만 관객이 넘는 작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아나간 바 있다. 드라마로는 태양의 후예를 선보이면서 배우 송혜교와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