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종원 100억원의 빚을 남기고 사망.. 가짜뉴스에 고소해라 분노
본문 바로가기

요즘 Hot 한 issue!!

백종원 100억원의 빚을 남기고 사망.. 가짜뉴스에 고소해라 분노

반응형

출처: 유튜브

 

 

최근에 더본코리아 백종원 씨가 희귀병에 걸려 사망을 하고 그가 진 100억 원의 빚을 그의 가족들이 떠맡기게 되었다는 유튜브영상이 제작되고 있습니다.

 

최근 유뷰브에는 '백종원의 안타까운 소식'이라며 여러개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여러 유튜버에 의해 제작되었으며 백종원이 아내 소유진 씨와 자녀를 남기고 사망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한 유튜버는 "백종원은 뇌졸증을 일으켜 응급실로 이송이 되고 심장이 멈춰 사망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유뷰터는 "백종원은 희귀병에 걸려 확률로 따지면 3억 명 중에 1명이 걸릴 수 있다", "병의 치료 성공률이 매우 낮아 최대 비용이 100억 원에 달할 수 있다"라며 말을 이었습니다.

 

일각에서는 신고하여 법적인 처벌을 물게 해야한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백종원은 1966년 9월 4일생으로 더본코리아의 대표이며 방송에 여러 요리프로그램에 출연한 적 있습니다.

그는 배우 소유진을 배우자로두어 방송에서 둘이 연애를 시작한 얘기도 서슴지 않으며 둘만에 애정행각도 보였는데요 그는 2018년 방영한 골목식당으로 많은 식당에 설루션을 제공해 운영이 힘들고 매출이 떨어져 가는 가게들에게 진심 어린 조언, 대처 방안등을 통해 더 잘 운영될 수 있게 온갖 열정을 부었는데요 그 외에도 집밥 백 선생, 백종원의 푸드트럭 등 대한민국 요식업을 사업을 일으켜 세우는데 공을 세웠습니다. 

 

그는 방송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책도 출간하고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는 등 언제든지 대중들과 소통하며 간편하게 혹은 편하게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요리방법을 공유하며 여러 분야로 영향을 끼쳤습니다.

 

 

 

또 배우인 소유진씨와 결혼하여 소문난 잉꼬부부로 활약 중인데요 소유진 씨는 처음 백종원 씨와 소개팅 한 날 집에 갈까 생각했지만 그가 만들어준 모히또를 먹고 사랑이 시작되었다고 얘기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화목한 가정에 최근 백종원 씨가 사망했다는 루머가 돌자 일부네티즌들은 강경하게 대응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