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성은, 긱스 루이 연애인정 '2년 정도 좋은관계 유지'
본문 바로가기

요즘 Hot 한 issue!!

유성은, 긱스 루이 연애인정 '2년 정도 좋은관계 유지'

반응형

가수 유성은과 긱스의 멤버인 루이가 연애를 인정했습니다.

 

유성은 소속사 뮤직웍스 관계자는 14일 오후 "루이와 교제 중이 맞으며 2년정도 좋은 만남을 유지하고 있다"라고 발표하였습니다.

 

루이는 인스타그램에 유성은과 팔짱을 낀 모습의 사진을 게재했으며 둘 사이에 분위기는 알콩달콩한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응원과 환호를 하였으며, 둘 사이에 커플링 낀 모습의 사진이 게재되기도 했습니다.

 

유성은과 루이는 10년동안 가까운 친구사이로 지내다가 2018년부터 열애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남자친구 루이>

 

긱스 루이의 본명은 황문섭이며, 1990년 4월 30일 생입니다.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졸업하였고 긱스 소속으로 앨범을 제작하며 현재 활동중에 있습니다.

긱스에서 루이가 메인으로 프로듀싱 담당을 하고 있으며 2011년에 릴보이와 함께 'officially missing you'로 데뷔하였습니다.

 

2020년 10월에는 마마무 휘인과 '그냥 가요'를 발매하였으며 복면가왕에 출현하여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여자친구 유성은>

여자친구인 유성은은 2012년 보이스코리아에서 노래 실력으로 이름을 날렸으며 깊은 감정전달력과 호소력, 리듬감을 보여주며 준우승을 차지해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백지영 소속사인 뮤직웍스와 계약해 가수활동을 하다가

2013년 7월에는 자신의 이름을 낵너 미니앨범 '비 오케이'를 발판으로 앨범과 ost등으로 활동중입니다.

 

둘은 나이가 1살 차이이며 여자인 유성은이 누나인걸로 알려져 있지만

오랜기간 알고 지냈던만큼 아름다운 관계를 유지하며 연애를 이어나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반응형